서브메뉴

Information for User

본문

[전체] 2022학년도 1학기 도서관 이용안내

등록일 2022.03.03 / 작성자 / 조회수 1059  

  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

  

관련 : 교육부 학생건강정책과-1223(2022.02.14)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대응 지침(지자체용) 11판 개정 안내

위와 관련하여 2022학년도 1학기 도서관 이용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***아 래***

 

1. 내    용: 2022학년도 1학기 도서관 이용안내

 

2. 이용기간: 2022.03.02.() ~ 2022.06.14.()

 

3. 이용시간

   가. 충청(문의: 정금관 2206호 대출/반납실 041-750-6571)

구분

이용시간

비고

대출/반납실

(정금관 2206)

09:00~18:00

 

자유열람실

(정금관 3304)

09:30~17:30

 Clicker 좌석 관리 배정 후에 이용 가능

다목적 학습실2

(정금관 3305)

영상교육실

(정금관 2206-1)

 

정보검색실

(정금관 2206-2)

스터디룸

(웅재관 306-1)

 Clicker 좌석 관리 배정 후에 이용 가능

스터디룸

(웅재관 106-2,107)

휴실

 

다목적 학습실1

(정금관 3306)

건원관 자유열람실

(건원관 605)

  도서관 운영 방침은 변경될 수 있음(정부방역지침, 이용상황, 시험기간, 직원근무규정 등)

  정금관 환경개선사업 공사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(공사기간: 2022.03.16)

    

  나. 고양(문의: 세종관 2221호 대출/반납실 031-8075-1092)

구분

이용시간

비고

대출/반납실

(세종관 2221)

09:00~18:00

 

스터디룸

(세종관 2)

09:30~17:30

스터디룸1(Nostoi)

스터디룸2(Mousai)

스터디룸3(Siren)

 Clicker 예약 후에 이용 가능

정보검색실

(세종관 1110)

 

열람실3

(세종관 1119)

06:00~22:00

Clicker 좌석 관리 배정 후에 이용 가능 

열람실2

(세종관 1111)

휴실

열람실 이용상황에 따라

탄력적 운영

사범대 열람실

(세종관 1123)

사범대 학생들만 이용 가능

  도서관 운영 방침은 변경될 수 있음(정부방역지침, 이용상황, 시험기간, 직원근무규정 등) 

4. 온라인 도서대출 서비스

  가. 온라인 도서대출 서비스 신청: 매일 17:00 까지

    1) 휴관일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)은 도서 수령 및 온라인 도서대출 신청 불가

    2) 신청도서가 대출 불가능한 도서인 경우 자동 취소(신청자 개별 연락 예정)   

 . 도서 수령: 신청 다음날 14:00~17:00 (미수령 시 취소 처리)

  . 온라인 도서대출 서비스 이용방법

[전체] 2022학년도 1학기 도서관 이용안내

  모든 대출과 반납은 도서 소독 후 진행됩니다.

  ※ 수령장소: 도서 수령을 원하는 캠퍼스 기재(충청 또는 고양)

     수령장소 미입력시 대출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수령장소 소장도서가 아닌 경우

     “캠퍼스간 도서대출 (7~14일 소요)”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라. 유의사항: 방문 시 마스크 미착용 및 손소독제 미사용 시 출입 제한

 

5. 열람실 이용 안내

  가. 운영 안내

    1) 칸막이 테이블: 사회적 거리두기 유지 좌석 운영

    2) 일반 테이블: 테이블 당 1명 좌석 운영(한쪽방향)

 . 열람실 이용방법

[전체] 2022학년도 1학기 도서관 이용안내

  다. 유의사항

     1) 마스크 미착용자, 열람좌석 미지정자, 지정좌석 이탈자 적발 즉시 퇴실조치

     2) 개방 기간 중 외부 이용자 출입 불가(도서관열람증 확인)

     3) 개방 시설 수시 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