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브메뉴
검색
본문
[전체] 2022학년도 1학기 도서관 이용안내
공 고
관련 : 교육부 학생건강정책과-1223(2022.02.14)「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대응 지침(지자체용) 제11판 개정 안내」
위와 관련하여 2022학년도 1학기 도서관 이용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***아 래***
1. 내 용: 2022학년도 1학기 도서관 이용안내
2. 이용기간: 2022.03.02.(화) ~ 2022.06.14.(화)
3. 이용시간
가. 충청(문의: 정금관 2층 206호 대출/반납실 ☎ 041-750-6571)
구분 | 이용시간 | 비고 |
대출/반납실 (정금관 2층 206호) | 09:00~18:00 | |
자유열람실 (정금관 3층 304호) | 09:30~17:30 | Clicker 좌석 관리 배정 후에 이용 가능 |
다목적 학습실2 (정금관 3층 305호) | ||
영상교육실 (정금관 2층 206-1호) | | |
정보검색실 (정금관 2층 206-2호) | ||
스터디룸 (웅재관 306-1호) | Clicker 좌석 관리 배정 후에 이용 가능 | |
스터디룸 (웅재관 106-2,107호) | 휴실 | |
다목적 학습실1 (정금관 3층 306호) | ||
건원관 자유열람실 (건원관 605호) |
※ 도서관 운영 방침은 변경될 수 있음(정부방역지침, 이용상황, 시험기간, 직원근무규정 등)
※ 정금관 환경개선사업 공사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(공사기간: 2022.03.16)
나. 고양(문의: 세종관 2층 221호 대출/반납실 ☎ 031-8075-1092)
구분 | 이용시간 | 비고 |
대출/반납실 (세종관 2층 221호) | 09:00~18:00 | |
스터디룸 (세종관 2층) | 09:30~17:30 | 스터디룸1(Nostoi) 스터디룸2(Mousai) 스터디룸3(Siren) Clicker 예약 후에 이용 가능 |
정보검색실 (세종관 1층 110호) | | |
열람실3 (세종관 1층 119호) | 06:00~22:00 | Clicker 좌석 관리 배정 후에 이용 가능 |
열람실2 (세종관 1층 111호) | 휴실 | 열람실 이용상황에 따라 탄력적 운영 |
사범대 열람실 (세종관 1층 123호) | 사범대 학생들만 이용 가능 |
※ 도서관 운영 방침은 변경될 수 있음(정부방역지침, 이용상황, 시험기간, 직원근무규정 등)
4. 온라인 도서대출 서비스
가. 온라인 도서대출 서비스 신청: 매일 17:00 까지
1) 휴관일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)은 도서 수령 및 온라인 도서대출 신청 불가
2) 신청도서가 대출 불가능한 도서인 경우 자동 취소(신청자 개별 연락 예정)
나. 도서 수령: 신청 다음날 14:00~17:00 (미수령 시 취소 처리)
다. 온라인 도서대출 서비스 이용방법
※ 모든 대출과 반납은 도서 소독 후 진행됩니다.
※ 수령장소: 도서 수령을 원하는 캠퍼스 기재(충청 또는 고양)
수령장소 미입력시 대출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수령장소 소장도서가 아닌 경우
“캠퍼스간 도서대출 (약 7~14일 소요)”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라. 유의사항: 방문 시 마스크 미착용 및 손소독제 미사용 시 출입 제한
5. 열람실 이용 안내
가. 운영 안내
1) 칸막이 테이블: 사회적 거리두기 유지 좌석 운영
2) 일반 테이블: 테이블 당 1명 좌석 운영(한쪽방향)
나. 열람실 이용방법
다. 유의사항
1) 마스크 미착용자, 열람좌석 미지정자, 지정좌석 이탈자 → 적발 즉시 퇴실조치
2) 개방 기간 중 외부 이용자 출입 불가(도서관열람증 확인)
3) 개방 시설 수시 환기